안재현, 지진희X김래원 소속사 HB엔터와 전속계약 [공식입장]

입력 2016-09-30 1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안재현이 HB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HB엔터테인먼트는 “안재현과의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 HB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도 연기, 예능 등 다양한 영역에서 안재현의 활동을 적극 지원할 전망이다”고 밝혔다.

모델로 데뷔한 안재현은 연기자로 활동영역을 넓히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드라마 데뷔작인 SBS ‘별에서 온 그대’에서는 극 중 전지현의 남동생으로 등장해 훤칠한 외모와 까칠하고도 훈훈한 매력으로 대중에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2014년 방송된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에서는 비밀을 숨긴 신입경찰로 분했고, 드라마 ‘블러드’를 통해 첫 주연 신고식도 치렀다.

뿐만 아니라 현재 방송 중인 사전제작 드라마 tvN‘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에서는 겉보기에는 바람둥이이지만 가슴 속 슬픔과 순애보를 품고 있는 강현민 역을 맡아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앞서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2’에 출연해선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배려심 등 다양한 반전매력을 발산했다.

이처럼 다양한 잠재능력을 갖춘 안재현이 HB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체결을 통해 펼쳐낼 향후 활동에 이목이 집중된다.

HB엔터테인먼트는 안재현 외에도 배우 지진희, 김래원, 조현재, 신성록, 조성하, 서지혜, 정일우, 이이경 등이 소속돼 있다. 드라마 ‘펀치’, ‘별에서 온 그대’, ‘내 딸 서영이’, 따뜻한 말 한마디’, ‘너희들은 포위됐다’,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영화 ‘오직 그대만’ 등을 제작한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