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상수 감독 신작 ‘당신자신과 당신의 것’ 스틸 공개

입력 2016-10-28 08: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홍상수 감독의 신작이자 18번째 장편영화인 ‘당신자신과 당신의 것’이 1차 보도 스틸 6종을 공개했다.

6종의 1차 보도 스틸에는 ‘당신자신과 당신의 것’을 통해 홍상수 감독과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김주혁과 이유영 두 배우의 모습을 볼 수 있다. 극 중 화가 영수 역할을 연기한 배우 김주혁과 영수의 여자 친구 민정 역할을 연기한 배우 이유영은 그들만의 독특한 움직임과 표정을 통해 쉽사리 말로 풀어낼 수 없는 영화의 신비한 순간들을 매력적으로 표현해냈다.


영수를 떠나간 민정과 그런 민정을 찾아 헤매는 영수가 하나하나 차례대로 통과해가는 서울 연남동의 여러 공간에서 두 배우가 만들어낸 절묘한 순간들이, 마치 찌는 듯 무더웠던 지난해 여름의 공기마저 담긴 듯 생생하게 포착되어있다.

영화 ‘싱글즈’ ‘방자전’ ‘청연’ 등 다양한 장르에서 본인만의 개성을 선보여온 배우 김주혁과 영화 ‘봄’ ‘간신’ ‘그놈이다’를 통해 짧은 시간 동안 놀라운 변신을 선보여온 배우 이유영의 새로운 순간들을 만나볼 수 있는 홍상수 감독의 신작이자 18번째 장편영화인 ‘당신자신과 당신의 것’은 오는 11월 10일 개봉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