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놀이패’ 경리 “직접 만난 하정우, 유머러스+남자다워”

입력 2017-03-12 09: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꽃놀이패’ 경리 “직접 만난 하정우, 유머러스+남자다워”

그룹 나인뮤지스 경리가 SBS ‘일요일이 좋다-꽃놀이패’(이하 ‘꽃놀이패’) 게스트로 출연한다.

경리는 최근 진행된 ‘꽃놀이패’ 녹화에 참여해 멤버들 몰래 깜짝 등장했다. 멤버들은 갑작스러운 경리의 등장에 놀라면서도 은근한 ‘경리 쟁탈전’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안정환은 “강호동이 경리를 극찬하더라. 방송을 그렇게 잘한다더라”라며 추켜세웠고 서장훈 역시 이를 인정하며 경리의 활약을 기대했다.

실제로 경리는 ‘꽃놀이패’ 멤버들을 쥐락펴락하며 새로운 ‘예능 대세’ 탄생을 예고했다. 특히, 국내에서 딱 1대뿐인 최고급 카라반에서의 취침과 대나무 숲 야영을 걸고 벌어진 소수결 게임에서 멤버들을 자신의 반대쪽으로 보내는 등 심리전에 능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경리는 유병재와 묘한 러브라인을 형성하기도 했다. 온천과 숯가마의 선택을 앞두고 유병재에게 “온천에서 보자”는 전화를 받는가하면, 유병재와 서로의 나이, 별자리까지 공유하는 적극적인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흥미진진하게 했다.

또 경리는 배우 하정우와의 CF 촬영후기도 털어놓았다. 하정우와 함께 맥주 CF를 찍었던 경리는 하정우에 대해 “유머러스하고 남자다우시더라. 편하게 대해주려 농담도 해주시고 그랬다”며 호감을 표시했고, 듣고 있던 유병재는 “그럼 나는 어떠냐”고 끼어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경리와 함께하는 ‘꽃놀이패’는 오늘(12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SBS '꽃놀이패'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