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너무합니다’ 김보연VS윤아정, 첫 만남 불꽃 기싸움

입력 2017-07-01 15: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당신은 너무합니다’ 김보연VS윤아정, 첫 만남 불꽃 기싸움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극본 하청옥, 연출 백호민) 김보연과 윤아정이 첫 만남부터 불꽃 튀는 기싸움을 벌인다.

1일 방송되는 ‘당신은 너무합니다’ 33회에서는 성환(전광렬)의 지시로 나경(윤아정)이 미숙(김보연)을 호텔 커피숍에서 만나는 내용이 펼쳐지는 가운데, 이에 앞서 화장실에서 맞닥뜨린 두 사람이 신경전을 벌이며 사사건건 부딪치는 전개로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미숙은 해당의 가족들을 대신해 예비 상견례 자리에 나가게 되고, 재벌가 사람들을 친인척으로 맞을지도 모른다는 부담감과 호기심에 들뜬 감정을 숨기지 못한다.

한눈에 보기에도 해당의 가족임이 짐작되는 미숙의 모습에 나경의 잔뜩 힘이 들어간 훈수가 끼어들게 되고, 그러면서 두 사람 사이에 티격태격 말다툼이 벌어진다. 목소리가 너무 크다며 품위와 예의를 지키라는 나경의 언사에, 기분 나쁜 감정을 숨기지 못하는 미숙의 직설화법은 두 사람의 캐릭터를 단박에 읽게 한다. 특히 팽팽한 신경전을 벌이다 예비 사돈댁으로 다시 마주앉은 상황에 미숙의 태도가 급변하는 모습은 웃음 포인트를 만들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예비 상견례로 알고 나온 자리에서 예상치 못하게 흘러나오는 나경의 불편한 제안은 결코 쉽지 않을 해당과 현준의 결혼을 예고하며 쫄깃한 전개 또한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그간 후계 구도에 욕심 없이 음악에 몰두하겠다는 뜻을 밝혀왔던 경수(강태오)가 경영학 공부를 하겠다는 포부로 재벌가를 발칵 뒤집는 전개도 펼쳐진다.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불꽃같은 인생을 사는 스타가수와 그녀의 모창가수가 유행가 가사처럼 애증과 연민으로 얽히며 펼치는 달콤쌉싸름한 인생 스토리를 담아내는 드라마로, ‘금 나와라 뚝딱’, ‘여자를 울려’ 등의 작품을 통해 탄탄한 필력을 자랑해 온 하청옥 작가와, ‘욕망의 불꽃’, ‘내 딸 금사월’, ‘왔다 장보리’ 등 MBC 주말드라마 흥행불패 신화를 써온 백호민PD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엄정화, 장희진, 강태오, 전광렬, 정겨운, 손태영, 조성현 등이 출연하며 매주 토,일요일 저녁 8시45분 방송된다.

사진=빅토리콘텐츠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