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詩만 200편”…‘살짝 미쳐도 좋아’ 구준회, 김동혁과 감성 나들이

입력 2018-05-18 09: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詩만 200편”…‘살짝 미쳐도 좋아’ 구준회, 김동혁과 감성 나들이

SBS ‘살짝 미쳐도 좋아’에 실력파 아이돌 그룹 아이콘의 구준회가 출연해 시에 미쳐 있는 모습을 공개하며 시에 대한 남 다른 애착을 선보일 예정이다.

평소 시에 관심이 많아 ‘시인돌’, ‘아이콘의 음유시인’ 이라고 불리며 2년 전부터 꾸준히 시를 써왔다고 밝힌 구준회는 지금까지 약 200편 정도의 시를 써왔다고 이야기하며 시에 대한 남 다른 열의를 선보였다.

이날 구준회는 ‘시 자판기’라는 애칭을 얻을 정도로 시에 대한 남다른 감각을 뽐냈다. 아침 일찍 눈을 뜨자마자 시집을 읽으며 감성에 시동을 걸고 아침 감성으로 막힘없이 시를 써 내려갔으며 비 내리는 한강 공원에 앉아 사진 한 장, 비 오는 풍경, 심지어는 치킨을 먹으면서까지 시상을 떠올려 ‘시 자판기’라는 애칭까지 얻었다.

또한 이날 구준회의 감성 파트너로 아이콘의 멤버 김동혁이 함께했다. 특히 두 사람은 평소 완전 정반대의 성향이라 알려져있어 과연 구준회가 준비한 감성 나들이에 김동혁이 무사히 적응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시 미스타’ 아이콘 구준회와 그의 절친 김동혁의 감성 나들이는 5월 19일 토요일 밤 12시 25분 SBS ‘살짝 미쳐도 좋아’를 통해 공개되며, SBS plus 5월 21일 월요일 밤 9시, SBS MTV 5월 21일 월요일 밤 11시 SBS FunE 5월 20일 일요일 낮 11시 30분에도 함께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