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꼰대 라이브’ 워너원이 생각하는 꼰대 정의 (ft.이대휘)

입력 2018-11-02 09: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 꼰대 라이브’ 워너원이 생각하는 꼰대 정의 (ft.이대휘)

Mnet ‘더 꼰대 라이브’에 인기 최정상 아이돌 워너원이 출격한다.

2일 방송에서는 워너원 윤지성, 김재환, 하성운, 이대휘가 출연해 자신들의 꼰대력을 뒤돌아본다. 이들은 꼰대 설문지의 문항을 하나씩 들여다보며 각자의 생각을 비교해보고, 사전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워너원의 팬들이 직접 뽑은 꼰대 랭킹을 살펴볼 예정이다.

이날 MC 렌은 가장 어린 이대휘가 가장 꼰대인 것 같다며 시작부터 그를 깜짝 저격해 이대휘를 당황하게 했었다고. 하지만 이대휘는 곧바로 “형도 꼰대다. (일화를) 말해도 되느냐”고 맞받아쳤고 렌은 놀란 듯 손사래를 치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극했다. 렌과 이대휘가 서로를 꼰대라고 생각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에 많은 이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 이날 김재환이 통기타 연주에 맞춰 감미로운 노래로 힐링을 선사한다. 이와 더불어 김재환은 준비해온 독특한 자작 랩을 무반주에 맞춰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내뿜을 전망이다. 이대휘는 윤지성과 함께 싱크로율 100%의 걸그룹 댄스를 준비해 스튜디오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 계획이며, MC 렌과 윤지성은 무아지경 막춤으로 예능감과 케미를 동시에 터트릴 예정이다.

과연 한없이 사이가 좋아 보이는 워너원 네 멤버들은 꼰대의 기질을 각각 얼마나 가지고 있을지, 그리고 워너원이 생각하는 꼰대의 정의는 무엇일지 이날 방송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 꼰대 라이브'는 요즘 사회에서 뜨거운 감자로 떠오른 꼰대 문화를 살펴보고 꼰대의 의미에 대해 다채롭게 이야기 나눠보는 새로운 시도의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