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영·이종혁·손태영·김조한·유리 ‘지붕 위의 막걸리’ 포스터 공개

입력 2018-11-02 11: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혜영·이종혁·손태영·김조한·유리 ‘지붕 위의 막걸리’ 포스터 공개

국내 최초 막걸리 버라이어티 예능 ‘지붕 위의 막걸리’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지붕 위의 막걸리’는 막걸리를 사랑하는 연예인들인 배우 이혜영, 이종혁, 손태영 그리고 R&B 대디 김조한과 소녀시대 유리가 자연 속에서 막걸리를 함께 빚으며 생활하는 제작진 개입 없는 순도 100% 리얼 양조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미 두 편의 티저영상 공개를 통해 본격적인 방송 예고를 한 ‘지붕 위의 막걸리’는 이번 공식 메인 포스터의 공개로 사실상 첫 방송을 위한 모든 준비를 마무리했다.

출연자 5명이 함께 모여 편안한 옷차림으로 맨발을 드러낸 채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인 이번 메인 포스터는 직접 만든 막걸리를 소중한 사람과 함께 나누며 소확행을 만들어간다는 밝고 따뜻한 프로그램의 특성을 잘 나타내고 있다.

다소 따가운 가을 햇빛 속에서 장시간 진행되었던 이번 포스터 촬영시간에도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김군래 담당PD는 “쌀과 누룩과 물 등 다양한 재료의 조합으로 맛 좋은 막걸리가 탄생하는 것처럼 ‘지붕 위의 막걸리’ 출연자들의 케미는 단언컨대 그 어느 프로그램보다도 좋다”며 “맛 좋은 프로그램의 탄생을 기대하셔도 좋다”는 자신감을 피력했다.

‘지붕 위의 막걸리’는 7일 수요일 밤 11시 채널A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며 “카카오TV”에서도 동시 방송될 예정이다. 특히 첫 방송은 국내 방송사 최초로 ‘채널A Home’ 유튜브 채널에서도 프리미어(최초공개)방식으로 실시간 시청과 채팅이 가능하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