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이혼’ 오늘 1~16회 특별판 방송…핵심만 재편집” [공식입장]

입력 2018-11-02 13: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고의 이혼’ 오늘 1~16회 특별판 방송…핵심만 재편집”

KBS 2TV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극본 문정민 연출 유현기)을 한 번에 몰아볼 수 있는 특별판이 방송된다.

‘최고의 이혼’은 결혼과 이혼, 사랑과 관계 등에 대한 이야기를 깊이 있게 그려내는 가운데 2일 밤 11시 10분부터 100분동안 ‘최고의 이혼’ 특별판이 편성된다. 1회부터 현재까지 방송된 16회까지의 주요 스토리를 압축한 ‘몰아보기’ 방송이 시청자를 찾는다.

‘최고의 이혼’은 정반대 성격으로 이혼을 하게 된 조석무(차태현 분)와 강휘루(배두나 분)가 남이 되어서야 서로를 바라보게 되는 이야기를 펼쳐내고 있다. 여기에 바람을 피우는 남편 이장현(손석구 분)과 이를 알면서도 모르는 척하는 아내 진유영(이엘 분)의 사연 가득한 이야기 어우러지고 있다.

“사랑의 완성은 정말 결혼일까?”라는 물음을 던지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쌓아가고 있는 ‘최고의 이혼’. 특별판에서는 “이제 당신 필요 없어. 완전 개운하다”, “사랑하지만 좋아하지 않아” 등 가슴에 콕콕 박히는 대사는 물론, 차태현, 배두나, 이엘, 손석구의 매력 넘치는 연기와 다채로운 케미 등 지난 16회간 시청자를 사로잡은 장면들이 100분간을 채워줄 예정이다.

이와 관련 ‘최고의 이혼’ 관계자는 “이번 ‘최고의 이혼’ 특별판 방송은 1회부터 16회까지 분량 중 핵심만을 압축, 재편집했다. ‘최고의 이혼’을 사랑해주신 시청자들은 물론, ‘최고의 이혼’을 처음 접하는 시청자들도 함께 스토리에 공감하며 시청하실 수 있을 것이다. 특별판 방송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최고의 이혼’ 1회~16회까지 한번에 몰아볼 수 있는 ‘최고의 이혼’ 특별판은 2일 밤 11시 10분부터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