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장동민→정진운 ‘할말있어, 오늘’ 5MC 확정, 17일 첫방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프로그램 ‘할 말 있어, 오늘’이 17일 첫 방송된다.
‘할 말 있어, 오늘’은 그동안 수많은 이유로 말하지 못했던 속마음을 고백하는 프로그램으로 스타들의 진심과 연예계 가십,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방출 되는 토크 관찰 예능이다. MBC에브리원 최초로 시도되는 릴레이 형식의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MC 진으로는 이상민, 장동민, 김지민, 정진운, 양재웅 다섯 명이 확정됐다. 예능 대세로 거듭난 이상민을 필두로 시청자들의 속을 뻥 뚫어줄 사이다 ‘드리퍼’ 장동민, 달콤 살벌한 멘트로 할 말은 꼭 하는 김지민, 예리한 참견가로 변신한 정진운 그리고 스타들의 심리를 꿰뚫어줄 심리닥터 양재웅까지, 다섯 명의 MC들이 환상의 호흡을 선보인다.
먼저, 4명의 연예인 MC들이 고백 릴레이의 첫 주자로 나서 평소 자신의 속마음을 고백하고 싶었던 친구, 지인을 찾아가 마음 속 깊은 말을 전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상민, 장동민, 김지민, 정진운은 각자 어떤 사람을 선택해 자신의 진심을 전달할지 방송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첫 회부터 그 어떤 방송에서도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절친 조합으로 모두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프로그램 ‘할 말 있어, 오늘’은 17일 밤 7시 5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