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컴백 콘서트 1분 만에 전석 매진 ‘공연킹 저력’

입력 2018-11-08 20: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준수, 컴백 콘서트 1분 만에 전석 매진 ‘공연킹 저력’

김준수(XIA)의 컴백 콘서트 ‘WAY BACK XIA’ 티켓이 1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30일부터 12월 2일까지 3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하는 김준수의 컴백 콘서트 ‘WAY BACK XIA’ 티켓 오픈이 오늘 오후 8시, 멜론 티켓을 통해 진행됐다. 이번 컴백 콘서트 티켓은 오픈이 시작되자마자 1분 만에 전 석 매진을 기록해 공연킹의 저력을 다시 한 번 실감케 했다”고 전했다.

이로써 김준수는 개최하는 공연마다 놀라운 티켓 파워로 단시간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공연킹의 자리를 지켜왔다. 특히, 올해 공연은 김준수의 1집부터 4집까지 솔로 앨범에 있는 곡을 총망라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알려져 피켓팅이 예상돼 티켓 사수 경쟁이 치열했다.

2년 만에 개최되는 김준수의 이번 컴백 콘서트 ‘WAY BACK XIA’는 의경 만기 복무 동안 변치 않는 마음으로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준비했으며, 명품 올라이브 무대로 완성도 높은 역대급 콘서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총 3일에 걸쳐 펼쳐지는 컴백 콘서트가 전 석 매진을 기록하며, 2년 만에 다시 돌아온 김준수의 콘서트에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멋진 공연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2년 만에 개최되는 김준수의 컴백 콘서트 ‘WAY BACK XIA’는 오는 30일(금)을 시작으로 12월 1일, 2일 총 3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