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보러와요’ 조세호 육아 처음이지? ‘일일 엄마’ 美친 변신

입력 2018-11-20 11: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날보러와요’ 조세호 육아 처음이지? ‘일일 엄마’ 美친 변신

조세호가 6세 아들을 둔 ‘일일 엄마’로 변신했다.

조세호가 20일 방송되는 JTBC ‘날보러와요 – 사심방송제작기’(이하 ‘날보러와요’)에서 산후조리원에서 지내고 있는 의뢰인에게 6세 아들을 돌봐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제작진에 따르면 조세호는 난생 처음 맡게 된 엄마 역할에 긴장했지만, 걱정과 달리 스파이더맨으로 변신해 아들과 빠르게 친해지고 함께 커플 댄스를 추는 등 ‘일일 엄마’ 역할에 완벽하게 적응했다. 하지만 평화로운 시간도 잠시, 유치원 야시장에서 아들과 함께 ‘슬라임 팔기’에 나선 조세호는 유치원을 종횡무진 누비는 아들의 거침없는 모습에 혼이 쏙 빠진 모습을 보였다.

스튜디오에서 고군분투하는 조세호의 모습을 지켜보던 게스트 별은 “아들이 우리 드림이와 동갑이다. 남편 하하도 최근 드림이의 유치원 할로윈 파티에 참가해 학부모 달리기 1등을 했다”며 공감을 표했다.

또한 “하하가 드림이와 눈높이를 맞춰 놀아준 덕분에 동네 엄마들 사이에서 ‘놀이터 핵인싸’로 등극했다”며 하하의 ‘아들바보’ 면모를 자랑하기도 했다.

‘일일 엄마’로 변신한 조세호의 다사다난 ‘해주~세호’ 채널 제작기는 20일 ‘날보러와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마이크로닷 부모가 과거 사기 혐의로 피소된 사실이 확인된 가운데 마이크로닷이 출연 중인 ‘날보러와요’ 측은 동아닷컴에 “마이크로과 관련해 사실 관계를 확인한 뒤 입장을 정리해 전달하겠다”며 “다만 금일 방송분은 예정대로 나갈 예정이다. 논란 이전에 촬영된 분량인 만큼 예정대로 방송된다”고 전했다.

하차 여부에 대해서는 “미정이다. 추후 이와 관련해 입장이 정리되면 발표하겠다”고 말을 아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