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현대, 25일 제주 전서 리차드 송별회 실시

입력 2018-11-22 14: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축구 K리그1 울산현대가 11월 25일(일) 오후 2시 문수경기장에서 제주유나이티드와 올시즌 K리그1 마지막 홈경기를 갖는다.

“End가 아닌 And”라는 테마로 구성된 이번 경기에선 크레이지 세일과 다양한 경품 이벤트 등의 행사가 진행된다.

크레이지 세일은 2010-2017 시즌 울산 유니폼과 트레이닝 제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행사이며 S9 구역에서 열린다. 가격은 5000원부터 시작해 5만원까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물품 리스트는 구단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롱패딩과 지난 동해안 더비 당시 출시 직후 조기 품절된 “잘 가세요” 머플러 또한 한정 수량 판매되어 경기 전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에어바운스, 트램펄린, 블레이드 팽이, 전동차 서킷 등 어린이를 위한 문수 놀이터와 VR 체험장, 유로 번지 등 유료 이벤트존도 운영되어 축구와 테마파크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다.

이날 경기에는 수험표 지참 시 티켓 가격을 5,000원에서 2,500원으로 할인하는 수험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할인 행사는 울산의 베테랑 이근호가 수험 생활을 마친 학생들을 위해 특별히 기부하겠다는 의지를 보여 이뤄졌다.

경기 시작에 앞서 지난 10월 열린 경남전에서 심폐소생술로 위험한 21개월 영아 이창준 군을 살린 울산현대 협력업체 고래렌탈 대표와 대학생 박종일씨에게 감사패가 수여된다. 그라운드에서 합기도 연무 시범공연도 열려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되어있다. 시축에는 가수 오로라가 참여하고 하프타임 공연과 뒤풀이 마당 메들리 공연에 함께한다.

경기 후엔 두 시즌간의 활약을 끝으로 이번 겨울 울산을 떠나는 리차드를 위한 송별회가 열린다. 리차드의 활약을 담은 특별 영상 상영 후 울산 팬들에게 보내는 리차드의 작별 인사 시간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이에 더해 선수단 전원이 뒤풀이마당에서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하며 팬들과 함께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한편, 울산현대의 홈경기는 티켓링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