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버즈, 타이틀곡은 ‘척’…MV 직접 출연

입력 2018-11-26 20: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컴백’ 버즈, 타이틀곡은 ‘척’…MV 직접 출연

컴백을 예고한 버즈(BUZZ)가 새 앨범 타이틀곡 제목을 공개했다.

밴드 버즈(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는 주말 시내 곳곳에 새 앨범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오는 12월 발매하는 새 앨범의 타이틀곡 ‘척’이 텍스트로 표기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버즈는 오는 12월 새 앨범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버즈 특유의 감성을 오롯이 담아냈으며,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미니앨범 ‘Be One’ 이후 버즈 멤버들이 오랜기간 작업한 앨범으로 음악적 완성도에 심혈을 기울였다.

현재 버즈는 타이틀곡 ‘척’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앞두고 있다. 특히 그동안 예능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 민경훈이 직접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버즈는 지난해 7월 첫 미니앨범 ‘Be One’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고 타이틀곡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은 공개 직후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노래방 대통령’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가시', '겁쟁이', '남자를 몰라'는 여전히 노래방 차트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어느덧 데뷔 15년 차, 여전히 대중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버즈는 콘서트 무대에서 더욱 빛을 발한다. 2015년 ‘디 오리지널(The Origianl)’ 콘서트를 통해 편곡 없이 온전한 과거 스타일의 음악을 들려준데 이어서 2016년 ‘더 밴드(The Band)’ 콘서트에서는 초기 버즈를 기억하는 팬들에게 향수를 불러일으켰고 2017년 ‘저스트 원(Just One)’에서는 폭발적인 사운드와 풍성한 히트곡을 쏟아내며 밴드로서의 진면목을 과시했다.

버즈의 연말 콘서트 ‘Thank You(땡큐)’는 12월 15일 부산(KBS 부산홀)을 시작으로 22일, 23일 대구(경북대학교 대강당), 31일 광주(김대중 컨벤션센터 다목적홀)와 2019년 1월 12일, 13일 서울(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