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이슈] 노지훈♥이은혜, 결혼 6개월만 득남…“인사드려 토랭아”

입력 2018-11-27 16: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이슈] 노지훈♥이은혜, 결혼 6개월만 득남…“인사드려 토랭아”

가수 노지훈과 레이싱모델 이은혜가 득남했다.

노지훈은 2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안녕 멋쟁아 ^^인사드려 토랭아(그나저나 이름을 지어야되는데..)”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아이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은혜 역시 지난 26일 자신의 SNS에 “2018.11.25 am11:05 남자아이”라는 글과 함께 같은 사진을 게재하며 출산의 기쁨을 전했다.


앞서 노지훈과 이은혜는 깜짝 결혼 발표로 팬들을 놀라게 했다. 이은혜는 유튜브 계정을 통해 “조심스럽고 두렵기도 하지만 언제나 내 편이던 여러분이 있기에 용기 낼 수 있었다. 좋은 사람이 생겼다”면서 소식을 전했다.

그러면서 노지훈에 대해 “내가 가장 나 다운 모습으로 살 수 있게 해주는 배려심 있고 듬직한 남자”라며 “6년이라는 시간을 돌고 돌아 친구라는 관계를 넘어 얼마 전 연인이 됐다. 이제 평생의 반려자로 함께 하려고 한다. 여러분이 내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준다면 행복할 것 같다”라고 말했다.

노지훈은 “은혜와 평생 기쁠때나 슬플때나 언제나 사랑하면서 싸우면서 행복하게 살겠다. 검은 머리 파뿌리 될 때까지 사랑할 각오가 되어 있다”고 다짐을 전했다.


당시 두 사람은 결혼소식과 함께 곧 태어날 아이에 대해서도 함께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노지훈과 이은혜는 지난 5월19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서 결혼식을 올렸고, 결혼 6개월만인 지난 25일 아들을 품에 안았다.

한편 노지훈은 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출신으로 2012년 가수로 데뷔했다. 3살 연상으로 1987년생인 이은혜는 레이싱모델과 로드FC 로드걸 등을 활약한 모델 겸 방송인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