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왼손잡이 아내’ 진태현, 대본 인증샷…본방사수 독려

입력 2019-01-03 08: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진태현이 ‘왼손잡이 아내’ 훈훈한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KBS2 저녁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에서 보육원 출신이지만 명석한 두뇌와 능력으로 불행한 환경을 딛고, 비서실장에서 본부장까지 올라간 김남준 역으로 안방에 복귀한 진태현. 그가 대본 인증샷과 함께 첫 등장을 예고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진태현은 ‘왼손잡이 아내’ 대본을 들고 카메라를 향해 훈훈한 미소와 함께 엄지를 치켜 세우고 있어 첫 등장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진태현의 남다른 셔츠핏 또한 눈길을 사로잡았다.

진태현은 “2019년 새해 건강하시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새롭게 찾아올 ‘김남준’ 캐릭터 많은 사랑부탁 드리며, 평일 저녁 7시 50분 KBS2 ‘왼손잡이 아내’ 많은 시청 부탁 드린다” 라며 새해 인사와 함께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극 중 진태현은 야망 넘치는 남자 ‘김남준’으로 분하여 숨겨진 비밀을 통해 들끓는 욕망, 복수심을 표출하여 극의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MBC ‘몬스터’, ‘호텔킹’, ‘내 손을 잡아’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임팩트 있는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준 진태현은 이번 작품을 통해 또 다른 인생 캐릭터 탄생을 예고했다.

한편 첫 방송부터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킨 ‘왼손잡이 아내’는 월~금요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