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직업’ 류승룡·진선규·이동휘·공명, 22일 V앱 스팟 라이브 출격

입력 2019-01-17 09: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극한직업’ 류승룡·진선규·이동휘·공명, 22일 V앱 스팟 라이브 출격

코믹 수사극 영화 '극한직업'이 1월 22일(화) 저녁 8시 40분 네이버 V앱 무비채널 스팟 라이브를 개최한다.

'스물' 이병헌 감독의 신작 영화 '극한직업'이 개봉을 하루 앞둔 1월 22일(화) 네이버 V앱 무비채널 스팟 라이브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 만난다.

'극한직업'은 해체 위기의 마약반 5인방이 범죄조직 소탕을 위해 위장창업한 ‘마약치킨’이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코믹 수사극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네이버 V앱 스팟 라이브는 류승룡부터 진선규, 이동휘, 공명까지 '극한직업' 마약반 멤버들이 생중계를 통해 실시간으로 예비 관객들과 소통에 나선다.

인기 예능 '신서유기'를 패러디한 ‘신극한직업-궁극의 마약치킨을 찾아라!’ 콘셉트로 진행되는 스팟 라이브는 1차 예고편에서 큰 웃음을 선사했던 숫자 눈치게임을 비롯해 4명의 배우들이 다양한 게임을 통해 여러 가지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또 영화 속 캐릭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마약치킨은 나야나’, 마약반의 케미를 시험하는 ‘마약반 단합대회’ 등 다채로운 코너를 마련하여 마약반 멤버들의 마성의 매력을 확인함과 동시에 즐겁고 유쾌한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뿐만 아니라 관객들과 함께하는 ‘마약반의 지능수사’ 코너를 통해 '극한직업' 개봉을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에게 더욱 뜻 깊은 시간을 마련한 '극한직업' V앱 스팟 라이브는 오는 1월 22일(화) 저녁 8시 40분 네이버 V앱 무비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화 '극한직업'은 오는 1월 23일 개봉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