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삼성, 리틀썬더스배 농구대회 개최

입력 2019-03-29 13: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프로농구 서울 삼성이 주관하는 리틀썬더스 농구대회가 30일과 31일 개최된다. 이번 대회에는 이관희, 임동섭 등 삼성 선수들이 방문해 참가자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사진제공 | 삼성 썬더스

프로농구 서울 삼성은 3월 30일, 31일 양일간에 걸쳐 잠실체육관에서 ‘제12회 삼성 리틀 썬더스배 농구대회’를 개최한다.

본 대회는 리틀썬더스 농구교실 지점간(잠실, 분당, 목동, 평택, 수원, 수지, 남양주, 용인, 도봉, 충주, 아산, 의정부)의 교류와 실력 향상을 점검하는 자체 농구대회다. 남자 초등부 22팀, 여자 초등부 4팀, 남자 중등부 20팀, 여자 중등부 4팀 총 50개팀 등 약 550명이 참가해 승부를 겨룬다.

대회 첫째 날인 30일에는 남학생 초등 저학년부와 중등 저학년부(1학년), 여학생부의 경기가 진행되고 삼성의 이관희, 홍순규 선수가 방문해 대회 참가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둘째 날인 31일에는 남학생 중등 고학년부(2,3학년)와 초등 고학년부 경기가 펼쳐진다. 또한 삼성의 임동섭, 김준일, 김한솔이 대회 현장을 방문해 리틀 썬더스 선수들을 격려하며 사인회 및 이벤트를 함께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는 에너스킨에서 기념품을 제공하며 잠실체육관 1층 좌석에서 자유롭게 관람이 가능하다.

정지욱 기자 stop@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