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컴백’ 갓세븐, 강렬한 무드 개인 티저 추가 공개

입력 2019-05-10 09: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Y컷] ‘컴백’ 갓세븐, 강렬한 무드 개인 티저 추가 공개

그룹 GOT7(갓세븐)이 새 앨범 'SPINNING TOP : BETWEEN SECURITY & INSECURITY(스피닝 탑 : 비트윈 시큐리티 & 인시큐리티)' 개인 티저를 추가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0일 0시 GOT7의 각종 SNS 채널에 일곱 멤버의 콘셉트 비주얼을 담은 'SPINNING TOP' 개인 티저 이미지 7종을 선보였다.

티저 속 GOT7은 붉은 조명 아래 짙어진 감성을 드러내며 카메라를 응시해 시선을 끌고 있다. 또 일곱 멤버는 이야기가 담긴 듯 깊은 눈빛으로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대중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GOT7은 컴백을 앞두고 신보 'SPINNING TOP'의 콘셉트가 담긴 각종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GOT7은 오는 6월 15일~16일 양일간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 공연을 시작으로 역대급 스케일의 2019년 월드투어에 돌입한다.

1차적으로 공개된 아시아, 북남미, 유럽 등 전 세계 17개 도시의 월드투어 일정에서 'AND MORE(앤드 모어)'라는 문구로 추가 공연을 예고하며 새 월드투어의 규모와 추가 공연 지역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북남미와 호주 그리고 유럽 공연에서 폴 매카트니, 콜드플레이, 마룬 파이브, 레이디 가가 등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담당한 세계적인 공연기획사 라이브네이션과 컬래버레이션한다고 알려 가요계 이목을 집중시켰다.

GOT7의 새 앨범 'SPINNING TOP'은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20일 각 음원사이트에 타이틀곡 및 수록곡들이 공개된다.

(사진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