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물어보살’ 김요한, 결혼+은퇴 후 계획 고민 토로

입력 2019-06-03 08: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살캐슬을 빛낼 초특급 게스트 배구선수 김요한이 찾아온다.

3일 방송되는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 11회에서는 수려한 외모와 화려한 실력을 겸비한 배구계 특급 레프트 선수 김요한이 등장, 보살들과 유쾌하면서도 진솔한 상담을 펼친다.

이날 방송에서는 인생의 중요한 시기를 앞둔 김요한이 결혼과 은퇴 후 계획에 대한 고민을 토로한다. 이에 보살들은 자신의 경험담과 소신 있는 조언을 통해 김요한 맞춤 솔루션을 제시한다고 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결혼 적령기에 들어선 김요한은 동료들의 결혼식에 참석할 때마다 눈이 높아도 너무 높다는 오해를 듣는다고. 보살들은 그의 이상형을 질문, 아무도 예상치 못한 고난도 조건의 이상형을 듣게 된다. 하지만 보살들은 그보다 더 상상을 초월하는 소개팅 주선을 펼치며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김요한이 제 2의 인생에 관한 고민을 말하자 대표 스포테이너(스포츠+엔터테이너) 서장훈은 배구선수의 ‘배’자 돌림 직업을 추천하는 초단순 논리를 펼치다가도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얻은 깨달음을 전수하는 등 피가 되고 살이 되는 현실 조언을 전파한다고 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완벽한 비주얼 김요한의 고민 상담은 오늘(3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될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 11회에서 볼 수 있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