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프로미스나인 지원, 청하 ‘롤러코스터’ 애교 버전 커버

입력 2019-06-11 09: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쇼’ 프로미스나인 지원, 청하 ‘롤러코스터’ 애교 버전 커버

SBS MTV <더쇼> 에서는 프로미스나인이 출연해 멤버 지원이 청하의 롤러코스터를 커버한다.

프로미스나인은 <더쇼> 속 코너 ‘행덕라이브’ 라는 코너에 출연한다. 행덕라이브 코너는 ‘행복한 덕후를 위한 라이브’란 뜻으로 ‘최애’ 아이돌들의 아이 콘택트 시점과 순간을 안방 1열에서 생생하게 보고 들을 수 있는 코너다.

‘FUN’한 놀이공원 콘셉트로 진행된 ‘행덕라이브’ 프로미스나인 편은 멤버들의 상큼한 윙크 퍼레이드로 시작되었다. 놀이공원 콘셉트에 맞춰 청하의 ‘Roller Coaster(롤러코스터)’ 커버에 도전한 지원은 귀여운 버전의 <롤러코스터>를 불러 팬들의 심장을 저격한다.

또, 섹시한 버전 ‘롤러코스터’ 커버까지 도전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원의 섹시버전 ‘롤러코스터’는 방송 후 유튜브 ‘The K-POP : SBS PLU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어, 반전 매력의 소유자 새롬이 섹시, 큐티 버전 표정을 선보이며 역대급 짤을 남겼고, 멤버 하영은 주사 맞는 강아지 모사에 이어 주사 맞는 고양이 버전에 첫 도전해 촬영현장을 귀여움으로 발칵 뒤집어놨다는 후문이다.

한편, MTV Asia 채널을 통해 총 20개국에 동시 생방송 되는 <더쇼>는 AB6IX, CLC, fromis_9, NCT 127, OnlyOneOf, SAAY, 러블리즈, 로시, 산들, 승국이, 아이즈, 왈와리, 우주소녀, 원어스, 위키미키, 육중완밴드, 이짜나언짜나, 이창민, 체리블렛의 무대와 함께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