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PD “추자현♥우효광 녹화 현장 울음바다…서장훈도 펑펑”

입력 2019-06-18 15: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상이몽2’ PD “추자현♥우효광 녹화 현장 울음바다…서장훈도 펑펑”

‘동상이몽2’의 제작진이 추자현♥우효광 부부의 컴백 녹화 현장에 대해 언급했다.

김동욱 PD는 18일 오후 서울 마포구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이하 ‘동상이몽2’) 100회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추자현♥우효광 부부와 지난주 일요일에 녹화를 마쳤다. 영상을 보다가 제작진도 함께 울었고 녹화장이 울음바다가 됐다”고 고백했다.

그는 “두 분도 ‘동상이몽2’로 시작해 많은 대중에게 사랑받았고 우리 또한 추우커플 덕분에 사랑받아서 함께 감정이 고조된 것 같다. 아마 많은 이야기를 담을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김 PD에 따르면 추우커플은 아이 얼굴도 공개를 허락했다고.

최영인 예능 부본부장은 “추자현이 출산 과정에서 어려운 일도 있었는데 그 이후로는 예능에는 처음 나오는 것”이라며 “추자현의 결혼식을 보면서 서장훈이 정말 울었다. 김구라가 ‘너는 다시 장가가야겠다’고 하더라. 만감이 교차한 듯 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극했다.

부부 관찰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는 2017년 7월부터 시청자들을 만나왔다. 추자현♥우효광 부부를 비롯해 장신영♥강경준, 최수종♥하희라, 소이현♥인교진, 한고은♥신영수, 라이머♥안현모, 윤상현♥메이비, 신동미♥허규 등이 ‘동상이몽2’를 통해 큰 사랑을 받았다. 오는 24일 100회를 맞는 ‘동상이몽2’는 한 달 동안 ‘홈 커밍데이’ 특집으로 꾸며진다. 첫 부부로 ‘추자현♥우효광’ 부부가 1년만에 등장한다. 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