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슈돌’ 샘x윌벤져스, 자전거로 즐긴 ‘뉴욕 갬성’

입력 2019-06-23 09: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샘 아빠와 윌벤져스 형제가 서울 숲에서 뉴욕 감성을 만끽한다.

23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83회는 ‘작은 것들을 위한 시’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공개된 사진에는 초록초록한 숲을 배경으로 자전거를 타는 샘 아빠와 윌벤져스 형제의 모습이 담겨있다. 벤틀리가 샘 아빠와 함께 자전거를 탄 것과 달리 윌리엄은 혼자서 자전거를 타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사진에선 아이스크림을 앞에 둔 벤틀리의 모습이 보인다. 아이스크림을 보고 눈빛을 빛내며 앙증맞은 두 손을 뻗는 벤틀리가 다음 사진에선 시무룩한 표정이라 눈길을 끈다. 마지막 사진에선 아이스크림 없이 콘만 들고 울상을 짓고 있다.

이날 샘 아빠와 윌벤져스는 나무가 우거진 숲에 방문해 자전거를 탔다. 뉴욕의 센트럴파크를 연상시키는 풍경에 해밍턴즈 가족은 ‘뉴욕 갬성’을 제대로 즐겼다고. 특히 윌리엄은 자신보다 큰 4륜 자전거 혼자 타기에 도전했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윌리엄은 생각보다 힘든 자전거 타기에 고군분투했다고.

또한 벤틀리와 샘 아빠는 자전거를 타고 가던 중 터키 아이스크림 가게에 방문했다고. 먹을 것을 그냥 지나칠 리 없는 벤틀리는 역시나 아이스크림을 먹기 위해 멈췄다. 그러나 벤틀리는 생각보다 가지기 힘든 아이스크림에 울상을 지었다고 전해진다. 잡힐 듯이 잡힐 듯이 잡히지 않는 아이스크림 앞에서 벤틀리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이날 해밍턴즈 가족의 나들이에는 깜짝 손님도 찾아왔다고 한다. 본인과 특별한 추억이 있는 손님의 방문에 윌리엄은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 또한 새로운 추억 만들기에 나서며 행복한 하루를 보냈다.

한편 샘 아빠와 윌벤져스 형제의 감성 가득한 숲 나들이는 오늘(23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28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