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원팀, 신곡 ‘롤링롤링’ 첫 무대…청량+귀여움

입력 2019-07-11 19: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엠카’ 원팀, 신곡 ‘롤링롤링’ 첫 무대…청량+귀여움

1TEAM(원팀)의 신곡 '롤링롤링'의 무대가 베일을 벗었다.

1TEAM(루빈, BC, 진우, 제현, 정훈)이 오늘(11일) 오후 6시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JUST'의 타이틀곡 '롤링롤링'의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이날 1TEAM은 내추럴하면서도 컬러풀한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멤버들이 가지고 있는 파워풀한 에너지는 물론 그 안의 귀여움과 청량함이 느껴지는 퍼포먼스로 무대를 채우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여름이라는 계절에 맞게 누워서 태닝하는 듯한 모습을 연상시키는 '태닝춤', '롤링롤링'이라는 가사에 맞춰 가슴을 돌리는 '롤링춤'으로 무대의 포인트를 더해 3분여 동안 지루할틈 없는 무대를 완성시키며 1TEAM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에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노래 너무 신나요", "여름에 듣기 좋은 곡인 듯", "1TEAM 매력 있네요", "청량함 느껴지는 무대 잘 봤어요" 등의 실시간 반응을 보였다.

1TEAM의 청량한 매력이 담긴 신곡 '롤링롤링'은 FUTURE R&B 장르를 기반으로 한 슬로우 템포의 댄스 트랙으로 주변 신경 따위 신경 쓰지 않고 자기 방식대로 '걍 마이웨이' 하자는 당찬 소년들의 귀여운 경고를 담은 곡이다.

한편, 1TEAM은 오늘(1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은 물론 예능 및 라디오 출연, 팬사인회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