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꽃 필 무렵’ 강하늘, 공효진에 고백 “내일도 오고 모레도 올 것 같다”

입력 2019-09-18 23: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백꽃 필 무렵’ 화제의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강하늘이 공효진에게 한 눈에 반해 관심을 모았다.

1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는 강하늘이 첫 눈에 반한 공효진에게 자신이 총각이라고 거듭 밝혔다.

이날 황용식은 서점에서 동백의 모습을 보고 첫 눈에 반했다. 황용식은 “총각입니다. 저요. 진짜 총각이거든요. 그런 총각은 아니고요”라고 거듭 강조했다.

이후 황용식은 동백이 변호사 사무실로 들어가는 모습에 직업을 오해했으나 선임 경찰관을 따라 까멜리아를 찾았다가 동백이 술집 사장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황용식은 "나의 그녀는 변호사가 아니다. 영어 능통자도 아니다. 나는 깨달았다. 그래서 그녀에게 반했던 게 아니었단 걸"이라며 "예쁜 건 팩트다"고 혼자 생각했다.

황용식은 동석한 노규태(오정세 분)가 술에 취해 땅콩 값을 계산하지 않자 분노했다. 그의 지갑을 뺏어 다시 동백에게로 향했다.

이어 "저는 황용식이다. 예쁘신 줄만 알았는데 되게 멋지시다. 아까 땅콩 8000원 말할 때부터 팬 됐다"고 말했다.

계속해 황용식은 "다 모르겠고 저 내일도 와도 되냐"고 말했다. 이어 "내일도 오고 모레도 올 것 같다. 그냥 매일 오고 싶을 것 같다. 그래도 되냐"고 고백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