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억의 여자’ 조여정 “타이틀롤 부담감? 어떤 역할이든 매 순간 부담”

입력 2019-12-03 14: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99억의 여자’ 조여정 “타이틀롤 부담감? 어떤 역할이든 매 순간 부담”

배우 조여정이 타이틀롤로 나서는 부담감을 언급했다.

조여정은 3일 오후 2시 서울 구로구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KBS2 새 수목 드라마 ‘99억의 여자’ 제작발표회에서 타이틀롤로서의 부담감에 대해 “연기하는 것 자체가 매순간 부담스럽다”고 털어놨다. 그는 “타이틀롤이 아닌 그 어떤 역할이어도 내 입장에서는 항상 도전이었다. 할 수 있는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시청률은 우리가 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사랑받기 바라면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각오를 전했다.

전작 ‘동백꽃 필 무렵’ 후속작으로 만나는 것과 관련해서는 “전작이 사랑 받은 건 다음 주자로서 정말 좋은 일”이라며 “‘동백꽃 필 무렵’과는 결이 전혀 다른 작품이라서 보는 시청자들에게도 큰 재미가 있을 것 같다.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99억의 여자’은 우연히 현금 99억을 손에 쥔 여자가 세상과 맞서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개와 늑대의 시간’ ‘유혹’ ‘불야성’ 한지훈 작가가 집필하고 ‘장영실’ ‘오마이 금비’ 김영조 PD가 연출한다. 영화 ‘기생충’에서 활약한 조여정이 타이틀롤을 맡은 가운데 김강우 정웅인 오나라 이지훈 등이 출연하는 ‘99억의 여자’는 ‘동백꽃 필 무렵’ 후속으로 4일 밤 10시 첫 방송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