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준기의 독보적인 매력이 여심을 흔들고 있다.
이준기의 화보 비하인드 컷이 화제다. 신세계조선호텔과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그는 고급스러운 배경과 조화롭게 어우러 졌다.
비하인드 컷 속 이준기는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먼저 네이비 색 수트를 입고 무언가를 기다리고 있는 듯한 그에게서는 여유로움이 한껏 묻어난다. 반면 브라운 계열 수트을 입은 그의 모습은 남다른 시크함이 돋보여 시선을 끈다.
이어 손을 이마에 짚은 채 고뇌에 잠긴 듯한 모습 역시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의 깊은 눈빛에는 치명적인 매력이 가득 담겨있다. 더불어 베일 것 같은 날렵한 콧날과 턱 선은 이준기만의 매력을 배가시키며 범접할 수 없는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이처럼 이준기는 화보 비하인드 컷에서도 숨길 수 없는 잘생김을 아낌없이 드러내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주었다. 특히 이준기만의 고급스러운 매력은 화보 배경인 (주)신세계조선호텔 부티크 호텔 브랜드인 레스케이프 호텔과 함께한 역대급 화보라는 큰 호평을 이끌어 냈다.
화보에서도 독보적인 아우라와 표정 연기로 명품 배우로서의 저력을 보여준 배우 이준기. 2020년에도 다양한 활동으로 한류 스타의 행보를 이어갈 그에게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사진=나무엑터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