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언더그라운드’ 라이언레이놀즈 “고스트 여기 있다”…22일 ‘런닝맨’ 출연

입력 2019-12-20 09: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6언더그라운드’ 라이언레이놀즈 “고스트 여기 있다”…22일 ‘런닝맨’ 출연

넷플릭스(Netflix) 영화 '6언더그라운드' 고스트 요원 라이언 레이놀즈, 멜라니 로랑, 아드리아 아르호나가 오는 22일 SBS [런닝맨]에 출격한다.

'6언더그라운드'는 애초에 존재하지 않았던 것처럼 과거의 모든 기록을 지운 여섯 명의 정예요원, 스스로 ‘고스트’가 된 그들이 펼치는 지상 최대의 작전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다.

‘고스트 헌터 레이스’ 편으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는 '6언더그라운드' 라이언 레이놀즈, 멜라니 로랑, 아드리아 아르호나가 출연해 런닝맨 멤버들과 호흡을 맞춘다.

영화 속에서 전 세계를 누비며 스펙터클한 액션을 선보였던 정예 요원답게 세 사람은 몸을 사리지 않고 예능감을 폭발시켰다. 특히 런닝맨 멤버들과 함께 신나는 춤을 선보여 기대감을 더한다. 자신들과 함께 할 최정예 멤버를 선발하겠다는 세 사람의 말에 요원으로 발탁되기 위해 치열한 승부를 펼치는 [런닝맨] 멤버들의 활약이 예고되는 가운데 최후의 멤버가 누구일지 호기심을 더한다.

선발대회가 한창인 도중 라이언 레이놀즈는 “고스트가 여기에 있다”며 멤버들 사이에 잠입한 고스트의 존재와 함께 충격적인 반전을 예고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SBS [런닝맨] 출연 소식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6언더그라운드'는 넷플릭스에서 절찬 스트리밍 중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