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정규 1집 ‘리부트(Re-boot)’의 수록곡 ‘나침반’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는 지난 28일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1집 ‘리부트(Re-boot)’의 수록곡 ‘나침반’의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이번 안무 영상은 골든차일드 정규 1집 ‘리부트(Re-boot)’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제작, 타이틀곡 ‘워너비’ 와는 또 다른 매력을 전달했다.
공개된 영상 속 골든차일드는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캐주얼한 청청 패션과 함께 열 멤버의 물오른 조각 비주얼을 더하며 한층 더 성숙해진 분위기를 담아냈다.
더욱이 골든차일드는 ‘완성형 아이돌’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마치 한 몸인 듯 완벽한 호흡의 칼군무와 정교한 안무 동선까지 완전무결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골든차일드의 정규 1집 ‘리부트(Re-boot)’의 수록곡 ‘나침반’은 불확실한 미래 앞에 잠시 지쳐있지만 포기하지 않고 꿈을 쫓는 모든 이들의 마음을 달래주는 위로를 담은 곡으로, 청춘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감정과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내년 1월 18~19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FUTURE AND PAST(퓨처 앤 패스트)’를 개최해 팬들과 만남을 이어 갈 예정이다.
사진제공=울림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