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다녀왔습니다’ 오윤아·기도훈, 설렘 눈맞춤…로맨스 시작?

입력 2020-05-15 13: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번 다녀왔습니다’ 오윤아·기도훈, 설렘 눈맞춤…로맨스 시작?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오윤아와 기도훈이 설렘 가득한 눈맞춤을 한다.

자체 최고 시청률 30.2%(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기준)를 기록, 폭발적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극본 양희승, 연출 이재상)에서 오윤아(송가희 역)와 기도훈(박효신 역)이 뜻밖의 ‘로코 포텐’을 터트리며 안방극장을 두근거리게 할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 박효신(기도훈 분)은 송가희(오윤아 분)의 아들 김지훈(문우진 분)이 친구들 사이서 잘 어울리지 못하는 것을 목격, 그에게 부담스럽지 않게 다가가며 친구가 되어줘 훈훈함을 안겼다.

박효신과 송가희 모자가 본격적으로 엮일 것을 예고한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시선을 주고받는 두 사람의 순간이 담겨 시선을 끈다. 송가(家)네 옥상서 운동을 하고 있는 박효신과 그를 다정하게 바라보는 송가희의 모습이 포착된 것. 사뭇 달라진 이들의 모습은 본 방송을 더욱 기대케 만든다.

무엇보다 평소 박효신은 송가희에게 무뚝뚝하게 대하는가 하면 그녀의 말을 무시해왔다. 이에 두 사람이 다정히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지, 이들 사이에 어떤 감정의 변화가 일어난 것인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윤아와 기도훈의 급 진전된 관계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는 가운데 다정한 시선을 주고받는 두 사람의 한 때는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