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가 되는 첫걸음…“교육 기관 선택이 가장 중요”

입력 2020-11-05 14: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주택관리사는 타 직종에 비해 나이 제한 없이 전문성만 갖춘다면 인정받을 수 있는 직업이다. 이런 매력에 은퇴를 계획 중이거나 재취업을 목표로 하는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주택관리사에 대한 경쟁률이 심화됐다. 주택관리사가 되기 위해서는 민법, 회계원리, 공동주택시설 개론 등 공부해야 할 과목도 많다.

주택관리사가 되기 위해 배워야 할 과목이 많은 만큼 교육장소를 선택할 때 신중함이 필수다. 전문성도 반드시 필요하기에 자격증을 취득한 이후 실무 교육과 실습 경험도 소홀히 할 수 없다.

한 채용 담당자에 따르면 주택관리사로 인정받기 위해서는 관리소장의 문제해결 능력과 청령함과 도덕성도 반드시 갖춰야 한다고 한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주택관리사를 목표로 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다양한 수강을 실시하고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2021년 불합격 시 2022년까지 수강 기간을 유지하는 1+1 합격 보장반, 22년까지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하는 100% 환급 평생회원 반 등을 운영해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앞서 에듀윌은 합격한 수강생들의 합격비법과 취업 후 현장 이야기를 전하는 취업스토리도 제공하고 있어 주택관리사가 될 수 있는 탄탄한 주춧돌의 역할을 한다. 주택관리사가 되기 위한 부담을 줄여주기 위한 기초강의는 무료로 제공되고 있다. 회원가입 시 누구나 손쉽게 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강의는 공부방법과 학습 포인트롤 족집게처럼 짚어줘 주택 관리사 첫 걸음마를 이끌어준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