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스테디셀러 ‘석류 프리미엄’ 리뉴얼 출시

입력 2020-11-05 16: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는 스테디셀러 제품인 프리미엄 건강즙 ‘석류 프리미엄’을 석류 함량을 높이고 이너뷰티 원료 3종을 추가해 리뉴얼 출시했다.


주원료로 사용된 석류는 식물성 에스트로겐인 엘라그산부터 안토시아닌, 코엔자임Q10, 플라보노이드, 폴리페놀 등 영양성분이 풍부하다고 잘 알려진 과일이다. 불포화 지방산인 오메가3, 6와 식이섬유, 비타민, 아미노산, 미네랄 등 각종 필수 영양소까지 두루 갖춰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대표적인 건강 원료다.


업그레이드된 ‘석류 프리미엄’은 기존 제품 대비 석류농축액 함량을 120%로 높였으며, 1박스(30팩) 당 석류 원과가 약 4.65kg 사용됐다. 향료와 보존료를 사용하지 않고 석류 고유의 붉은 빛깔과 영양을 그대로 담아냈다. 피쉬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펩타이드 등 이너뷰티 원료를 더했으며 배착즙액, 치커리식이섬유, 비타민C 등 총 11가지 원료를 사용해 균형 있게 배합했다. 액상 치어팩 형태로 제작되어 휴대와 보관이 쉬우며 언제 어디서나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새로워진 ‘석류 프리미엄’은 석류 함량을 보다 강화하는 한편 이너뷰티 원료들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라며, “천호엔케어는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고객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구축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