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동호 입대발표

입력 2021-01-09 09: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유키스 출신 동호가 입대한다.

동호는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번 달 말에 병역의무 이행을 위해 일본생활을 잠시 접고 한국으로 귀국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일본에 살기 시작한지도 벌써 3년이 넘었는데 일본에서 여러모로 도와주신 많은 분들께 대단히 감사하다”며 “아쉽지 않다면 거짓말이지만 건강히 다녀와서 다시 일본으로 돌아올 때까지 많이 응원해주셨으면 감사하겠다”고 입대 소감을 전했다.


2008년 보이그룹 유키스로 데뷔한 동호는 2013년 팀을 탈퇴한 뒤 DJ로 전향했다. 2015년에는 깜짝 결혼 발표로 화제를 모았으나 2018년 파경을 맞았다. 동호는 최근까지 일본에서 대기업 간부로 지내왔다.
이하 동호 글 전문
안녕하세요. 새해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 공지드릴 일이 있어서 이렇게 글 남깁니다.

저는 이번 달 말에 병역의무 이행을 위해 일본생활을 잠시 접고 한국으로 귀국하게 됐습니다. 일본에 살기 시작한지도 벌써 3년이 넘었는데 일본에서 여러모로 도와주신 많은 분들께 대단히 감사합니다.

아쉽지 않다면 거짓말이지만 건강히 다녀와서 다시 일본으로 돌아올 때까지 많이 응원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코로나 조심히 건강하시고 새해에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