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유희열 ‘뒤돌아보지 말아요’ 공식 포스터 공개

입력 2021-01-18 10: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젝스키스가 유희열과 함께하는 공약 이행 프로젝트 tvN '뒤돌아보지 말아요’ 공식 포스터가 18일 공개됐다.

포스터에는 젝스키스 멤버들이 개성 넘치는 손글씨로 프로그램의 풀네임을 완성했다. 여기에 파스텔톤 색감의 디자인이 발라드 특유의 감성을 풍겼다.

젝스키스 4인과 유희열의 글씨가 한 줄씩 어우러져, 마치 이들이 하나의 신곡을 완성해 나가는 과정을 보는 듯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은 물론, 직접 적은 필체로 팬들을 향한 진심까지 담아냈다.

‘뒤돌아보지 말아요’는 젝스키스와 유희열의 공약 이행 프로젝트명이자 신곡명. '젝키X유희열이 공약으로 그냥 발라드 하나 부르기로 했는데 어쩌다보니 일이 커져 신곡까지 만들게 되고 우리 모두의 심정을 담은 노래가 나오게 되었는데 제목이 바로 뒤돌아보지 말아요'라는 풀 제목을 축약한 타이틀이다.

‘뒤돌아보지 말아요’는 지난해 봄 유희열이 '삼시네세끼' 유튜브 라이브에서 내건 공약이 목표를 달성하며 성사됐다. 이를 통해 유희열이 젝스키스만을 위해 직접 디렉팅 한 정통 발라드의 작업 과정이 모두 공개될 예정.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 역시 팬들의 설렘과 웃음을 자극하며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젝스키스의 신곡은 지난해 1월 발표한 첫 미니앨범 'ALL FOR YOU' 이후 약 1년 만이다. 이들의 정통 발라드 예고에 많은 관심이 쏠린 가운데, 오랜 기간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아 온 젝스키스가 이번 프로젝트로 어떠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tvN ‘뒤돌아보지 말아요’는 22일 밤 10시 50분경 첫 방송된다.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 거야’ 후속으로 5분 편성을 확정,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풀 버전이 공개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