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석의 새 앨범 첫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21일 자정 김우석 공식 SNS 채널에 두 번째 솔로 앨범 ‘2ND DESIRE [TASTY]’ CREAM PHOTO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김우석은 차분한 컬러의 의상을 입고 그윽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해 부드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비주얼 천재’답게 눈을 뗄 수 없는 완벽한 미모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것은 물론, 이번 앨범을 통해 처음 시도한 핑크색 헤어 스타일은 시선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첫 콘셉트 포토를 오픈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김우석은 오는 2월 8일 오후 6시 ‘2ND DESIRE [TASTY]’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이날 자정 음원보다 먼저 오픈된다. 이에 앞서 오는 22일 자정엔 또 다른 콘셉트 포토인 COOKIE PHOTO를 오픈해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이후 뮤직비디오 티저, 리릭 포토, 트랙 리스트, 뮤직 썸네일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들로 컴백 열기를 이어간다.
‘2ND DESIRE [TASTY]’는 김우석의 ‘DESIRE’ 시리즈 중 두 번째로, 지난해 5월 첫 솔로 앨범 ‘1ST DESIRE [GREED]’ 발매 이후 예능과 연기 등 다방면에서 활동한 후 다시 가수로 돌아온 김우석이 새롭게 선보이는 앨범이다. 김우석은 치명적인 카리스마로 팬심을 뒤흔들었던 지난 앨범과 상반된 이미지로 컴백할 것을 예고한 상황. 과연 김우석이 ‘2ND DESIRE [TASTY]’를 통해 어떤 색다른 매력과 음악을 선사할지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김우석은 오는 2월 8일 ‘2ND DESIRE [TASTY]’ 발매와 함께 컴백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