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자매’ 문소리, ‘전참시’ 출연

입력 2021-01-22 08: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데뷔 첫 관찰 예능 도전
수줍음 가득 반전 매력 예고
영화 '세자매' 문소리가 1월 23일(토)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

영화 '세자매'는 겉으로는 전혀 문제없어 보이는 가식덩어리, 소심덩어리, 골칫덩어리인 세 자매가 말할 수 없었던 기억의 매듭을 풀며 폭발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믿고 보는 배우들의 조합으로 올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떠오른 영화 '세자매'의 문소리가 내일 1월 23일(토)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시청자들을 만난다.

이번 방송은 극중에서 완벽한 척하는 둘째 미연 역을 맡아 폭발적인 연기력을 선보인 문소리의 첫 관찰 예능 출연으로 관심이 모아진다.

특히, 공개된 예고편에서 수줍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살피는 문소리의 모습은 극중 캐릭터와는 색다른 매력을 발산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또 매니저가 준비한 선물에 깜짝 놀라는 문소리의 모습은 매니저와의 남다른 케미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세자매'의 주연으로서 열연을 펼친 것은 물론 공동 프로듀서로 참여해 다재다능한 역량을 발휘한 문소리의 리얼한 일상은 내일 1월 23일(토)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어 1월 30일(토) 방영 예정인 다음 방송에서는 문소리와 연기 호흡을 맞춘 김선영, 장윤주 배우가 함께 출연해 ‘찐’자매 케미 넘쳤던 화보 촬영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대한민국 대표 배우 문소리의 수줍음 가득한 첫 관찰 예능 도전기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문소리, 김선영, 장윤주의 특급 만남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세자매'는 오는 1월 27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