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박승희 결혼 “♥예비신랑 좋은 사람” (공식)

입력 2021-01-27 17: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박승희 결혼 소감 “예쁘게 잘 살아보겠다”
박승희 예비신랑 누구? “참 긍정적…좋은 사람”
쇼트트랙 국가대표 출신 박승희가 결혼 소감을 밝혔다.



박승희 소속사 어썸프로젝트컴퍼니는 27일 박승희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그러면서 박승희가 4월 17일 결혼한다고도 전했다. 어썸프로젝트컴퍼니는 “결혼하는 박승희 선수에게 많은 축하와 따뜻한 응원 부탁한다”고 당부하기도 했다.
박승희도 결혼식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박승희는 27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런 글을 쓰게 될 줄 몰랐는데 쓰게 된다. 내가 너무 좋은 사람을 만나 4월에 결혼을 하게 됐다”고 직접 결혼 소식을 밝혔다.


박승희는 “그분(예비신랑)은 참 긍정적이고 작은 일에 감사할 줄 아는 정말 좋은 사람이다. 아직 결혼이라는게 조금 어색하지만 예쁘게 잘 살아보겠다”며 “어려운 시기지만, 조만간 조심스럽게 찾아뵙고 인사하겠다. 결혼 전에도 후에도 좋은 모습으로 만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쇼트트랙과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 박승희는 운동선수 은퇴 후 가방 디자이너로 활동 중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다음은 박승희 결혼 소감
안녕하세요 박승희입니다. 이런 글을 쓰게 될 줄 몰랐는데 쓰게 되네요.

제가 너무 좋은 사람을 만나 4월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분은 참 긍정적이고 작은 일에 감사할 줄 아는 정말 좋은 사람이에요. 아직 결혼이라는게 조금 어색하지만 예쁘게 잘 살아보겠습니다!

어려운 시기지만 조만간 조심스럽게 찾아뵙고 인사 드리겠습니다 결혼 전에도 후에도 좋은 모습으로 만날 수 있게 노력할게요. 감사합니다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