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찬 “‘펫 비타님’ 첫 MC, 잊지 못할 추억”

입력 2021-01-29 07: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수찬 “‘펫 비타님’ 첫 MC, 잊지 못할 추억”

가수 김수찬이 KBS2 ‘펫 비타민’ 시즌1 종영 소감을 전했다.

김수찬은 KBS2 예능 ‘펫 비타민’에서 전현무, 한승연, 붐과 함께 화려한 입담과 환상 호흡으로 첫 MC 데뷔임에도 불구하고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펫 비타민’은 KBS에서 새롭게 준비한 건강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사람과 반려동물의 ‘공동건강’을 꿈꾸는 신선한 주제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김수찬은 “KBS ‘전국노래자랑’으로 데뷔했는데 첫 MC도 KBS 예능으로 하게 돼 의미가 남다르게 다가왔다”며 이어 “첫 MC라는 자체만으로도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아 감사하다”고 밝혔다.

특히 함께한 MC들에게도 감사한 마음을 전달했다. “낯설지 않게 항상 친근하게 대해주신 현무 형, 승연 누나, 붐 형, 태훈이 형에게 감사하다. 또한 제 반려견 ‘은찬이’는 물론 모든 반려동물에 대한 마음가짐을 바꾸게 해주신 전문의 분들께도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이어 최근 유기견 보호 센터에 사료 3000kg을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보여준 자신의 팬클럽 ‘차니사랑’을 언급했다. “한 마음 한 뜻으로 좋은 일에 선뜻 앞장서 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한다. 받은 사랑만큼 더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 드리겠다. 시즌2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마음을 전했다.

유기동물의 치료와 구조에 앞장섰던 ‘도와줘요 펫뷸런스’ 코너의 마스코트 김수찬은 반려동물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노력하며 인상깊은 활약상을 보여줬다.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예능 MC 첫 데뷔를 마친 김수찬은 시즌2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였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