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후속곡 ‘Eeny Meeny’ 무대 오늘 첫 공개

입력 2021-01-29 09: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노윤호 후속곡 ‘Eeny Meeny’ 무대 오늘 첫 공개

동방신기 유노윤호(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후속곡 ‘Eeny Meeny’(이니 미니) 무대가 오늘(29일) 첫 공개된다.

유노윤호는 오늘 오후 5시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NOIR’(누아르)에 수록된 신곡 ‘Eeny Meeny’ 무대를 선사하며 후속곡 활동을 이어가,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후속곡 ‘Eeny Meeny’는 톡톡 튀는 분위기의 인디 댄스 장르 곡으로, 퍼포먼스 역시 ‘Eeny Meeny Miny Moe’(이니 미니 마이니 모)라는 가사에 맞춰 술래를 정하는 듯한 포인트 동작을 비롯해 재치 있는 표현력이 돋보이는 안무와 경쾌하고 트렌디한 어반 힙합 스타일의 안무가 어우러져, 유노윤호의 밝은 에너지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더불어 유노윤호는 동영상 플랫폼 틱톡 동방신기 계정을 통해 ‘Eeny Meeny’ 댄스 챌린지도 진행, 신나는 분위기의 음악과 안무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유노윤호는 두 번째 미니앨범 ‘NOIR’로 국내 주간 음반 차트 1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19개 지역 1위, 중국 최대 음악사이트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주간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 행진을 펼치고 있다.

한편, 유노윤호는 1월 30일 MBC ‘쇼! 음악중심’, 31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