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승관, ‘도시남녀의 사랑법’ OST 참여

입력 2021-01-29 09: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세븐틴 승관이 참여한 ‘도시남녀의 사랑법’ OST ‘이유’가 전격 공개된다.

승관은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의 여섯 번째 OST ‘이유’를 공개, 매력적인 음색으로 깊은 감성을 전하며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도시남녀의 사랑법’ OST 라인업 합류 소식만으로도 많은 기대와 화제를 모았던 세븐틴 승관의 ‘이유’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서정적인 멜로디가 승관의 감미로운 음색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극 중 박재원(지창욱 분)과 이은오(김지원 분) 두 사람이 사랑에 빠졌던 순간에 대한 진한 그리움과 아련함이 느껴지는 노래다.

특히 섬세하면서도 탄탄한 가창력으로 인정받은 승관의 독보적인 보이스와 상대방을 그리워하는 이유에 대해 편지를 쓰듯 감성적으로 나열된 가사가 어우러져 더욱 진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뜨거운 감동과 여운을 선사할 전망이다.

승관이 솔로 OST 가창에 참여한 것은 지난 2018년 3월 드라마 ‘마더’와 2020년 9월 드라마 ‘청춘기록’ 이후 세 번째로, 특유의 감성과 뛰어난 보컬 실력으로 실력파 보컬리스트로서의 존재감을 입증하며 큰 사랑을 받았기에 이번 OST에도 리스너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모스트콘텐츠,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