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호&배주현(아이린) 캐릭터 포스터

입력 2021-01-29 11: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신승호&배주현(아이린) 캐릭터 포스터

영화 ‘더블패티’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더블패티’는 씨름 유망주 ‘우람’(신승호)과 앵커 지망생 ‘현지’(배주현)가 고된 하루를 보내고 난 후, 서로에게 힘과 위안이 되어주는 이야기를 담은 고열량 충전 무비. 두 배우의 케미스트리에 대한 호감은 물론, 이들이 보여줄 맛있는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날로 높이고 있는 ‘더블패티’가 드디어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공개한 캐릭터 포스터는 앞서 보여준 메인 포스터의 또다른 연장선으로 이들의 숨겨진 스토리가 포착된 듯하다. ‘같이 가요!’와 ‘밥 먼저 먹고 시작할까요?’라는 카피는 이들의 상큼한 호흡을 엿보게 하면서 어떤 사연을 가지고 만났을지 호기심을 가지게 한다. 뿐만 아니라 하루를 열심히 보낸 후 마무리를 함께 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우리의 일상과 닮은 듯한 편안한 분위기와 공감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공복마저 느껴질듯 한 오감자극으로 다가온다.

먼저 신승호의 수줍어 보이는 듯한 표정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슬쩍 정면을 보는 듯 긁적이는 모습은 무언가 할말이 있는 듯해 어떤 사연이 있을지 궁금증을 키운다. 반면, 그의 맞은편에 앉아 있었을 배주현은 보기만해도 청량감이 느껴지는 한 잔을 손에 들고 그의 얘기를 귀기울여 듣고 있는 순간으로 편안함을 느끼게 해 ‘더블패티’가 안겨줄 다양한 맛의 재미를 기대하게 한다.

캐릭터 포스터의 공개로 이들의 이야기를 더욱 기다리게 하는 ‘더블패티’는 오는 2월 17일(수)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