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4월 전국투어 시작

입력 2021-02-01 08: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가 4월 9일 ~ 4월 11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7월까지 전국 13개 도시 투어를 진행한다.

‘미스트톳2’ 콘서트에는 준결승 진출자를 포함한 화제의 출연자들이 출연하여 관객들을 만나게 된다. 이들은 방송에서 보여준 레전드 무대를 비롯해 콘서트만을 위해 새롭게 준비한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어서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번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는 쇼플레이와 TV CHOSUN이 공동으로 제작한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콘서트에 이어 ‘미스트롯2’ 콘서트까지 손발을 맞추며 대한민국 원조 프로그램의 힘을 보여줄 예정이다.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역시 관람객, 아티스트, 스태프 모두의 안전을 위하여 마스크 착용, QR코드, 체온 모니터링, 좌석 거리두기 등 정부와 질병관리청에서 권고하는 지침에 따라 철저한 방역 및 예방 수칙 준수 하에 공연을 진행한다.

한편, TV CHOSUN과 쇼플레이가 공동 제작하는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는 올해 4월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을 돌며 팬들과 만남을 앞두고 있다.

<자료제공 - ㈜쇼플레이>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