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팜’, 개구리 하사 케로로 콜라보 실시

입력 2021-02-01 13: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인플레이(대표이사 이지호)는 자사가 개발하고 라인이 서비스하는 글로벌 No.1 힐링 SNG(Social Network Game) ‘브라운팜’이 ‘개구리 하사 케로로’ 콜라보레이션(이하 콜라보)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브라운팜’은 작년 ‘마이멜로디’, ‘스누피’ 콜라보에 이어 2021년 새해 첫 콜라보로 ‘개구리 하사 케로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케로로’는 두꺼비 성운 제58번 행성의 특수 선발 공작부대 대장으로, 심각한 프라모델 중독에 걸려있는 케론별 외계인이다. ‘개굴개굴’의 일본어 발음인 ‘게로게로’에서 유래된 이름이 특징으로 개구리와 똑 닮은 귀여운 외형의 매력만점 캐릭터다.

이번 콜라보 업데이트는 마치 ‘브라운&프렌즈’의 힐링 농장 ‘브라운팜’에 ‘케로로’를 대장으로 한 ‘기로로’, ‘쿠루루’, ‘타마마’, ‘도로로’ 공작부대원들이 파견 나온 것과 같은 콘셉트로, 평화로운 ‘브라운팜’을 사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개구리 외계인들과 농장주 곰돌이들의 귀엽고 깜찍한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선보이는 ‘개구리 하사 케로로’ 한정판 캐릭터와 데코는 총 36종으로, 기차 랭킹전, 스탭업 가챠 등 게임 내 풍성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브라운 Biz 윤광노 본부장은 “새해 첫 콜라보로 글로벌 인기 캐릭터 ‘개구리 하사 케로로’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이번 케로로 콜라보 이벤트가 장기간의 코로나19로 지친 유저들의 몸과 마음을 힐링 시킬 수 있는 즐거운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 2021년에도 ‘브라운팜’ 유저들의 취향에 적합한 캐릭터 IP 콜라보와 힐링 요소가 가득한 콘텐츠들을 준비하고 있다. 앞으로도 유저분들의 많은 기대와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브라운팜’은 ‘마이멜로디’, ‘스누피’, ‘케로로’ 등의 IP 콜라보는 물론, ‘브라운&프렌즈’ 오리지널 건물과 데코로 나만의 마을을 상상하는 대로 꾸밀 수 있는 타운빌드의 재미와 한정판 코스튬 콜라보 캐릭터와 수백 명의 곰돌이들을 수집할 수 있는 컬렉션의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힐링 게임이다.

‘브라운팜’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