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김동성 전처 반박

입력 2021-02-02 18: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동성, 연인 인민정과 '우이혼' 출연
전처, 김동성 주장 반박+불편한 심경
김동성이 연인 인민정과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첫 등장한 가운데, 김동성의 전처가 불쾌한 심경을 나타냈다.

김동성은 1일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해 배드파더스 등재에 해명하고 연인 인민정과 재혼 의사를 밝혀 주목받았다.


관련해 김동성 전처 A씨는 양육비해결총연합회 커뮤니티를 통해 "나도 섭외를 받았지만, 아이들이 '우리들의 엄마로만 살아달라'고 해 거절 의사를 밝혔다"며 "지난해 12월 김동성의 변호사로부터 전화를 받았다. 출연료 일부를 양육비로 미리 입금하겠으니 배드파더스 사이트에서 내려 줄 것과 방송 출연 후 언론플레이하지 말라는 조건을 제시했다. 변호사는 김동성이 이미지를 쇄신해야 돈을 벌어 양육비를 줄 수 있다고 말하더라"라는 글을 게재했다.


A씨는 '양육비 문제를 다 해결하는 것이 먼저이고, 방송 내용을 보고 놀랐다'며 '김동성이 300만 원을 벌어 200만 원을 꼬박 줬다고 한 말은 거짓말이다. 김동성은 아이들과 면접교접권으로 고작 세 번 만난 것이 전부다'라고 반박했다.

이어 "김동성이 이혼하자마자, 청부살인녀가 구치소에 수감되자마자, 두 달후에 동거를 시작했다. 청부살인녀가 사준 고가의 외제차를 팔아 현금을 가지고 있어 골프채, 라운딩, 해외여행, 명품 쇼핑 등도 하더라. 그러나 정해진 양육비는 300만 원이었음에도 날짜도 정확하게 지키지 않고 기분 좋으면 200만 원을 줬다. 아니면 돈이 없다며 기다리라더라"라고 주장했다.


무엇보다 아이들이 재혼 이야기까지 방송으로 접한 것이 못마땅하다고도 밝혔다. A씨는 "이제 이혼한 지 2년이 넘어가고 있어서 아이들과 저 어느 정도 안정기가 찾아왔는데 아이 아빠 때문에 살얼음판을 걷는 것 같다"며 "재혼은 축하해주고 싶지만 방송에는 두 번 다시 안 나왔으면 좋겠다"라고 호소했다.
또 김동성과 인민정 커플이 운영하는 과일 가게 사이트를 첨부하며 "나한테는 과일 팔아서 몇 푼 안 남는다고 하면서, 2019년 추석 때는 과일로 양육비를 대신하자고도 했었다"라고 덧붙였다.


김동성은 2018년 이혼했다. 이혼 과정에서 전처는 김동성의 외도와 가정폭력을 주장했다. 김동성은 이혼 당시, 전처가 두 자녀에 대한 친권과 양육권은 전처가 가져가고 자신은 2019년 1월부터 자녀들이 성년이 될 때까지 한 아이 당 매달 150만 원씩 지급하기로 했다.

그러나 전처는 김동성이 지난해 1월부터 양육비를 주지 않았다고 주장하며 양육비이행관리원을 통해 김동성에게 양육비 이행명령 소송을 제기했다. 이후 김동성은 온라인 사이트 '배드파더스'에 등재됐다가 책임을 약속하며 신상에서 삭제, 다시 약속을 깨 '배드파더스'에 이름을 올리는 불명예를 안았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