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 온’ OST 앨범, 오늘(3일) 저녁 6시 공개 [공식]

입력 2021-02-03 08: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JTBC 수목드라마 '런 온'의 모든 곡이 담긴 OST 앨범이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런 온'의 음악은 김종국 ‘한 남자’, 김범수 ’슬픔활용법’, 케이윌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등 메가히트곡과 드라마 도깨비 OST ‘크러쉬’의 ‘Beautiful’, 태양의 후예 OST ‘메드클라운’, ‘김나영’의 ‘다시 너를’ 등 히트 OST 곡을 작업한 프로듀서 황찬희가 음악 감독을 맡아 웰메이드 앨범이 탄생했다.

또한 LUCY, Kei (러블리즈), 주헌 (몬스타엑스), 솔라 (마마무), 백지영, 설호승 (SURL), 2F (신용재, 김원주), 더보이즈 (THE BOYZ), 김나영, 정효빈, 유주 (여자친구), Cherry B (체리비), 임시완까지 다채롭고 탄탄한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더불어 완성도 높은 명품 OST로 많은 곡들이 음원사이트 차트에 진입하고, ‘OST 맛집’이라는 타이틀을 얻는 등 드라마의 인기만큼 OST 또한 큰 사랑을 받아왔다.

OST 음원 발매와 함께 오는 2월 4일, 2CD와 포토북으로 구성된 음반이 정식 출시된다. 음반에는 기존에 발매되어 많은 사랑을 받은 OST 12트랙과 극의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려준 BGM 13트랙이 담겼다. 또한 배우들의 비하인드 컷이 담긴 포토북도 함께 구성되어 종영을 아쉬워하는 ‘런 온’ 팬들에게 선물과 같은 앨범이 될 예정이다.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설렘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해 온 JTBC 수목드라마 ‘런 온’은 다른 세계에서 살던 인물들이 '사랑'이라는 언어로 소통하며 스스로를 가뒀던 틀을 깨는 과정을 담아낸 로맨스 드라마로, 오는 2월 4일 종영을 앞두고 있다.

‘런 온’ OST 앨범은 오늘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음반은 오는 2월 4일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