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마음에 불을 지펴’ 안무 영상 공개

입력 2021-02-04 11: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세븐틴, ‘마음에 불을 지펴’ 안무 영상 공개

그룹 세븐틴이 ‘마음에 불을 지펴’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일 오후 세븐틴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에 스페셜 앨범 ‘; [Semicolon](세미콜론)’의 수록곡 ‘마음에 불을 지펴’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이는 지난달 23일 개최된 온라인 콘서트 ‘2021 SEVENTEEN ONLINE CONCERT <IN-COMPLETE>’에서 ‘마음에 불을 지펴’ 무대를 최초 공개한 세븐틴이 안방 1열에서 열화와 같은 성원을 보내준 전 세계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깜짝 선물을 준비한 것.

영상 속에는 캐주얼한 복장의 준, 호시, 원우, 우지가 무대 위에서 ‘마음에 불을 지펴’ 음악에 맞춰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네 명의 멤버들은 손끝까지 살아있는 섬세한 표현력과 곡의 분위기를 더욱 끌어올리는 유연한 완급 조절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마음의 불을 지펴’는 세븐틴이 스페셜 앨범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믹스 유닛곡 중 준, 호시, 원우, 우지의 절제된 섹시미와 성숙한 반전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온라인 콘서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것에 이어 이번 안무 영상을 통해 당시의 여운과 설렘을 또 한 번 선사했다.

온라인 콘서트를 통해 전 세계 122개 지역의 글로벌 팬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물한 세븐틴은 오는 4월 21일 일본 새 싱글 ‘히토리쟈나이(ひとりじゃない)’를 발매, 국내외를 막론하고 열일 행보를 이어가는 이들이 또 얼마나 놀라운 성과를 거둘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4월 21일 일본 세 번째 싱글 ‘히토리쟈나이(ひとりじゃない)’를 발매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