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희 ‘나혼자산다’ 출연 [공식]

입력 2021-02-04 13: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안소희가 무지개회원이 됐다.

5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황지영, 김지우)에 ‘국민 여동생’ 배우 안소희가 첫 출연, 꽉 찬 자취 라이프를 그려나간다.

이날 방송에서는 햇살이 쏟아지는 화사한 ‘소희 하우스’가 첫 공개된다. 감성 가득한 카페석과,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또한 소희는 꼼꼼한 손길로 집 안 구석구석을 정돈하며 ‘똑순이 자취생’의 면모를 뽐낸다고.

그런가 하면 소희는 소소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이 가득한 일상을 선보인다. 먼저 자칭 ‘빵순이’인 소희는 씹기와 멍 때리기가 반복되는 느릿느릿한 몸짓으로 여유로운 브런치를 즐긴다. 음식을 오물오물 씹으며 무려 1시간에 걸친 먹방을 이어간다고. 식사를 마친 뒤에는 취미 생활인 비즈 공예에 돌입, 최애 간식템인 ‘약과’를 동원해 텐션을 끌어올리며 작업에 열중한다고 해 궁금증이 더해진다.

또한 소희는 철인 3종 경기를 방불케 하는 고강도 운동으로 숨 가쁜 시간을 보낸다. 제자리 뛰기와 싸이클, 수중 러닝 머신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감탄을 자아낼 예정이다. 그녀는 “몸을 많이 써야 무언가를 한 것 같아요”라고 털어놓으며 에너지를 쏟아붓지만, 혹독한 운동 강도에 줄행랑을 치며 지친 모습을 보인다고. 열정과 인간미를 동시에 지닌 소희의 일상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방송은 5일 밤 11시 5분.

사진 제공: MBC <나 혼자 산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