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오늘(4일) ‘Drama’ 발표

입력 2021-02-04 17: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마초 흡연 후 초고속 컴백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최근 언컷포인트와 전속계약
가수 블루(BLOO)가 새 싱글 앨범 ‘Drama’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블루는 오늘(4일) 오후 6시 새 싱글 앨범 ‘Drama’ 발표에 앞서 공식 SNS 채널 및 개인 SNS 계정을 통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신비로운 듯 묘한 표정을 짓고 있는 블루와 감각적이면서도 힙한 영상미가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Downtown Baby’, ‘I’m the one’, ‘내 탓’, ‘달의 아이’ 등을 통해 독보적인 감성으로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던 블루는 그동안 트렌디하고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음악을 선보인 만큼 이번 싱글 앨범 ‘Drama’를 통해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블루는 오늘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 및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새 싱글 앨범 ‘Drama’와 뮤직비디오 본편을 동시에 공개할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블루의 새 싱글 앨범 ‘Drama’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며 “블루만의 감성이 담긴 음악을 들려 드리기 열심히 준비했으니 오늘 오후 6시 공개되는 새 싱글 앨범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 블루는 최근 언컷포인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으며, 오늘(4일) 오후 6시 새 싱글 앨범 ‘Drama’를 공개할 예정이다.

블루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언컷포인트는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소속되어 있는 트렌디한 음반 회사로 Loopy(루피), Owen(오왼), KISSTA(키스타), 서자영, Cribs(크립스), TOMMY STRATE(타미 스트레이트), DAKSHOOD(닥스후드), 크리에이티브팀 LAUNDRY OFFICE(런드리 오피스) 등이 소속되어 있다.

사진제공: 블루 'Drama'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