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 2차 티저, 김희철의 원픽은 누구?

입력 2021-02-04 17: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채널A ‘프렌즈’가 MC 이상민과 김희철의 모습을 담은 2차 티저를 공개했다.

‘프렌즈’는 ‘하트시그널’ 시즌별 출연자들이 다시 모여 청춘 남녀들의 일상과 우정, 연애 이야기를 유쾌하게 담은 청춘 관찰 예능이다. ‘프렌즈’의 일상을 지켜보며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할 MC로는 이상민, 김희철, 신동, 승희가 출연을 확정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MC 이상민과 김희철이 각자의 공간에서 ‘프렌즈’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먼저 이상민의 티저에는 홀로 삼겹살을 구워먹으며 혼밥 중인 그가 ‘프렌즈’를 시청하고 있다. 화면 속에는 ‘하트시그널’ 시즌2의 주인공 오영주와 그녀의 친구가 될 새로운 인물이 등장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김희철의 티저에서는 야식을 먹으며 ‘프렌즈’ 시청에 몰입한 김희철이 등장한다. 화면 속에는 ‘하트시그널’ 시즌2의 정재호와 시즌3의 서민재가 함께하는 모습이 담겼다. “솔직히 아까 2분동안 설렜다”라는 정재호의 멘트는 새로운 ‘공대케미’의 탄생을 예고하는 듯 해 흥미를 더했다.

청춘 남녀들이 친구가 되어가는 ‘리얼·청춘·일기’, 채널A ‘프렌즈’는 2월 17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