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시소다 이규라, ‘누가 뭐래도’ OST→♥감성 충만

입력 2021-02-18 17: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실력파 여성보컬 이규라가 OST로 근황을 전한다.

밴드 스파이시 소다의 메인보컬로서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가창력을 선보인 이규라는 KBS1 일일 드라마 ‘누가 뭐래도’ OST 가창에 나서서 수록곡 ‘약속해 기억해’를 20일 발표한다.

‘약속해 기억해’는 헤어진 연인과의 추억을 그리며 상대의 행복을 비는, 그리고 훗날 다시 만날 그날에도 기억 속의 모습으로 남아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그린 곡이다. 가수 황가람과 싱어송라이터 아벨로 활동하고 있는 구진영이 함께 곡을 썼다.

피아노와 스트링이 어우러진 전주 뒤에, 기타 연주와 함께 이어지는 이규라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약속해 기억해’의 곡 감성을 풍부하게 만들며 노래를 듣는 이들에게 색다른 감성을 일깨운다.

스파이시소다의 메인 보컬로 활동하며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2’, ‘히든싱어6’에 출연,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다른 뮤지션과 콜라보레이션 뿐만 아니라 OST 가창에도 참여하는 등 적극적인 행보를 보여 왔다.

드라마 ‘누가 뭐래도’(연출 성준해, 극본 고봉황)는 365일 아름다운 꽃들로 가득한 꽃집을 중심으로 부모의 이혼과 재혼을 겪은 자녀들이 세상의 편견과 맞서 일과 사랑 앞에 닥친 난관을 극복하가는 성장 이야기를 담고 있다.

최근에는 그동안 극중 한억심으로 신분을 위장하고 여장 연기를 펼친 박철민이 사망 신고를 취하하고 한재수로 살아 돌아오는 줄거리가 전개되며 23%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KBS1 일일 드라마 ‘누가 뭐래도’ OST 이규라의 ‘약속해 기억해’는 20일(토) 정오 음원 공개된다.
사진=더하기미디어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