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아이파크 브랜드 리뉴얼

입력 2021-03-15 15: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HDC현대산업개발이 새로 선보인 아이파크(IPARK) BI

HDC현대산업개발은 아이파크(IPARK) 출시 20주년을 맞아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리뉴얼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2001년 3월 첫 선을 아이파크는 20주년을 맞아 ‘삶의 품격을 경험하는 프리미엄 라이프 플랫폼’으로 BI를 재정립했다. ‘시간이 지날수록 더 큰 행복을 주고 삶을 아름답게 만드는 공간’이라는 비전과 아이파크를 지속 가능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발전시키려는 의지가 담겼다는 게 HDC현대산업개발의 설명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아이파크를 단순한 주거공간에 국한하지 않고 ‘프리미엄 라이프 플랫폼’으로 확장했다. 이를 위해 ▲디테일한 감각의 혁신적인 디자인 ▲스마트한 기술을 기반한 견고한 신뢰 ▲지속 가능한 프리미엄이라는 아이파크만의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다양한 삶의 형태를 지원하고 지속 가능한 품격을 선사하는 라이프 플랫폼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로고 디자인도 아이파크가 추구해온 미학적 개성을 계승하면서도 심미성과 시인성을 높였다. 기존 글자체를 유지하되 너비를 넓혀 브랜드의 위상과 규모감을 표현했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아이파크의 고객들에게 이번 브랜드 리뉴얼 지향점인 ‘프리미엄 라이프 플랫폼’을 경험할 수 있도록, 스마트 컨버전스 시대에 맞는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리뉴얼된 아이파크는 향후 분양단지와 입주 단지에 순차적으로 적용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